이찬혁·이새롬, 교제 1년 만에 결별… 뒤늦게 전해진 소식
2025-01-21 16:49
add remove print link
2022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 이찬혁·이새롬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새롬의 결별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엑스포츠뉴스가 21일 단독 보도한 내용이다.
이날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을 인용해 두 사람이 약 1년간 교제한 후 지난해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2022년 10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이찬혁과 이새롬이 공방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목격담과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린 점 등이 열애 의혹의 배경이 됐다.
이에 대해 당시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사생활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새롬의 소속사였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반응을 내놓지 않았다.
측근은 두 사람이 열애설 이후에도 관계를 이어갔으나, 지난해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고 엑스포츠뉴스에 전했다.
공식적으로 교제를 인정하지 않았던 만큼, 결별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찬혁은 SBS 'K팝스타2'에 동생 이수현과 함께 악동뮤지션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4년 정식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2022년에는 첫 솔로 앨범 'ERROR'를 발매하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새롬은 2017년 Mnet '아이돌 학교'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소속 그룹 프로미스나인과 플레디스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소속사를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