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그립톡인데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맥세이프도 되는 역대급 제품

2025-01-21 12:00

add remove print link

한 번에 해결하는 스마트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맥세이프와 완벽 호환, 16시간 지속되는 파워풀 사운드

이하 블루필
이하 블루필

스마트폰 그립홀더, 블루투스 스피커, 킥스탠드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혁신적인 아이템이 등장했다.

블루필에서 내놓은 '사운드팝 홀더 블루투스 스피커'다. 아이폰 맥세이프와 호환되어 간편 탈부착이 가능하며, 고출력 스피커 기능으로 뛰어난 음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가장 큰 장점은 5X의 파워풀한 사운드다. 데스 스피커 스펙급으로 아이폰의 5배 웅장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데, 한 번 충전 시 무려 16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일반 무선 스피커처럼 별도로 분리하여 즐길 수도 있다.

블루필만의 초강력 자석과 자력 향상의 특수 코팅필름 설계로 스마트폰에 끄떡 없이 붙어있고 자석과 핸드폰이 맞닿는 틈을 최소화하고자 하드 코팅 필름으로 밀착력을 높였다.

또한 가로세로 모든 방향으로 거치를 할 수 있어 별도의 거치대 없이도 테이블 위에 올려놓을 수 있다. 1단,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편한 각도로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다.

특히 투채널로 사용하면 더욱 웅장한 10W 출력값을 자랑하는데, 사운드팝홀더 두 개면 고가의 스피커 부럽지 않다.

캠핑용으로 들고 다니는 스피커만큼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고 컴퓨터 양옆에 두고 사용하는 스피커로도 손색없다.

블루필 사운드팝 홀더 블루투스 스피커는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39,800원, 무료 배송에 판매되고 있다. 컬러는 블루, 그린, 블랙 3가지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