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30% 할인' 쿠폰 발송됐다…지금 '쿠폰함' 꼭 열어봐야
2025-01-16 16:50
add remove print link
스타벅스코리아, 디카페인 커피 30% 할인 쿠폰 제공
스타벅스 회원들이 환영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스타벅스가 일부 회원들에게 디카페인 커피 5종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했다. 해당 쿠폰은 스타벅스 공식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야말로 생각지도 못한 스타벅스의 깜짝 이벤트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15일 공식 앱을 통해 일부 회원들에게 디카페인 커피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공지에서 "고객님께만 드리는 디카페인 커피 30% 할인 쿠폰을 확인해 보세요. 오후에도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대표 음료 5종을 만나보세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해당 쿠폰은 일부 회원에게만 발행됐습니다. 쿠폰함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제공된 해당 쿠폰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스타벅스 음료는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라떼', '디카페인 스타벅스 돌체 라떼', '디카페인 카라멜 마키아또',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5가지다.
해당 쿠폰은 15일(수)부터 21일(화)까지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음료 1잔(톨·그랑데·벤티 사이즈)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대상자 안내 메시지를 수신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상자로 확인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또 할인 쿠폰은 'KT 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했다.
해당 할인 쿠폰을 받은 스타벅스 회원들은 이를 캡처해 SNS와 주요 커뮤니티 등에 올리며 기뻐하기도 했다.
다음은 스타벅스의 '디카페인 커피 30% 할인' 이벤트 공지 내용이다.
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매장 수익금 중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해 지역사회에 최대 5억 원을 전달하는 '캐리 더 메리' 행사를 최근 전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캐리 더 메리'는 스타벅스의 연중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다. 2020년부터 시작해 5년째 진행했다.
2024년 행사는 지난달 13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됐다. 고객이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를 주문하면 메뉴 1개당 1000원을 자동으로 적립했다.
스타벅스는 조성한 기금을 자원순환사회연대, 제주올레, 아름다운가게, 한마음혈액원 등 28곳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금은 친환경 활동과 소아암 어린이 수술비 지원, 취약 계층 취업 활성화 지원 사업 등 뜻깊은 일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