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씨푸드 대표 남관우, 신안군 장학재단·사회복지공동모금회 2억 원 기탁

2025-01-15 14:56

add remove print link

지역사회를 위한 3년간 총 2억 원 약정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신안군 임자면에 소재한 더원씨푸드 영어조합법인 대표 남관우는 지난 14일 신안군 인재 육성과 지역 복지사업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3년에 걸쳐 신안군장학재단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각각 1억 원씩 기탁하기로 약정했다.

기탁금은 신안군 장학재단에 전달되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사용되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는 신안군 복지사업을 위한 지정기탁된다. 이번 기부를 통해 남관우 대표는 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전남 156호(신안 9호)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남관우 대표의 기탁을 통해 나눔의 문화가 지역사회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관우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받은 사랑을 나누는 것은 당연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기부를 통해 신안군의 미래 인재와 신안군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우량 이사장은 “남관우 대표님의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례이고 기부금은 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고 지역 주민들의 복지 향상에 소중히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