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4년 만에 리부트 되는 '대탈출'... 확 바뀐 멤버 라인업
2025-01-14 09:52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상반기 티빙 오리지널서 대탈출 리부트로 컴백 예정
새 멤버로 고경표, 백현, 여진구 합류해 이전과 다른 케미 예상
2018년 첫 방영부터 참신한 소재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한 tvN 추리 예능 ‘대탈출’. 시즌 4 이후 후속작을 기다렸던 팬들은 오랜 시간 대탈출의 제작 소식이 없어 큰 아쉬움을 가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마침내 오는 상반기 티빙 오리지널에서 대탈출 리부트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대탈출은 시즌 1부터 시즌 4까지 수많은 레전드 에피소드들을 탄생시키며 대탈출 만의 세계관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특히 시즌제 예능임에도 단 한번의 멤버 교체가 없어 멤버들 간의 팀워크와 케미가 인기 비결 중 하나로 평가받았습니다.
하지만 시즌 4까지 쭉 이끌었던 정종연 PD의 퇴사로 CJ ENM은 새로운 시리즈를 위해 PD를 교체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티빙에 따르면 ‘대탈출: 더 스토리’는 이우형, 양슬기 PD가 맡을 예정이며 강호동과 김동현, 유병재는 잔류하지만 김종민, 신동, 피오가 빠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들의 빈 자리에는 고경표와 백현, 여진구가 새롭게 합류해 이전 시즌과는 또 다른 재미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하네요! 4년 만에 확 바뀐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대탈출이 이전 시즌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