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1 '한국기행' 뜨거운 것이 좋아 3부, 고구마 편

2025-01-15 21:35

add remove print link

'한국기행' 1월 15일 방송 정보

EBS1 '한국기행' 뜨거운 것이 좋아 3부에서는 충남 태안군으로 여정을 떠난다. 오늘 방송 정보를 살펴보자.

'한국기행'은 역사와 전통, 건축과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우리가 알지 못한 또 다른 한국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아내는 현장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고구마 자료 사진. / sasazawa-shutterstock.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고구마 자료 사진. / sasazawa-shutterstock.com

◈ '한국기행' 뜨거운 것이 좋아 3부 - 뜨거운 남자 정우 씨의 겨울

충남 태안의 오래된 가정집. 이곳에 댄스 삼매경에 푹 빠진 뜨거운 남자가 있다.

올해 여든 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현란한 춤 솜씨를 자랑하는 이정우 씨가 그 주인공!

운동 삼아, 시작한 사교댄스가 건강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줄 누가 알았으랴!

덕분에 직접 만든 뜨끈한 아궁이 방에서 댄스하는 게 정우 씨의 유일한 낙이 되었다는데.

흥이 넘치는 정우 씨는 마을 댄스 교실의 인기스타! 매너 좋고~ 춤 좋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정우 씨는 요즘 한가지 고민이 있다는데. 바로, 무뚝뚝한 아내 김춘 씨 때문이란다.

월남 전쟁에 참전했던 정우 씨와 아내 김춘 씨는 당시 펜팔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키워왔던 사이!

그만큼 뜨거운 남자 정우 씨는 아내와 춤도 함께 배우고 싶지만 아내는 묵묵부답!

대신 아궁이에 불 지펴 남편이 좋아하는 고구마를 구워준다.

뜨거운 아궁이 불이 그리운 계절 그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살아가는 정우 씨의 이야기 속으로 떠나보자.

EBS1 '한국기행' 방송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9시 35분이다. 방송 정보는 EBS1 '한국기행' 홈페이지 '미리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home 조정현 기자 view040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