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난리라는 '편의점 생크림 빵', 레드벨벳 맛 신상 출시…꾸덕한 맛에 반응 뜨거워
2025-01-13 16:48
add remove print link
CU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빵 출시
편의점 빵의 히트작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신작 '레드벨벳 생크림빵'이 출시됐다.
CU 편의점은 꾸덕한 크림치즈 생크림과 진한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새빨간 레드벨벳 빵으로 덮힌 비주얼의 신상 빵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3,300원이다. 연세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1월 2주차 신상품 중 가장 기대되는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지급하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맛을 본 누리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는 "꾸덕 크림치즈 좋아하면 추천한다. 완전 내취향이다", "쫀득한 빵 아래 단맛없는 고소한 크림치즈가 깔려있다. 특히 다른 연세 우유 시리즈보다 빵이 훨씬 쫀득하고 생크림도 더 달달해 너무 맛있다"며 극찬했다.
이외에도 쫀득한 식감이 포인트인 '연세우유 레드벨벳 생크림떡'도 함께 출시됐다.
한편 CU가 발표한 외국인 고객 매출 상위 10개 상품 중 절반인 5개는 CU에서만 판매하는 차별화 제품였다.
연세 크림빵 시리즈와 이웃집 황치즈 크룽지, 밤 티라미수 컵 등이 대표적이다. 연세 초코 생크림빵과 우유 생크림빵은 몽골 CU에서도 수출되며 인기를 끌었고, 베트남 관광객의 매출 비중이 각각 55.2%와 53.7%를 기록하며 4위와 7위에 올랐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연세우유 생크림 빵 시리즈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이 55만개 가량 판매됐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
No.1 Purchased Food by Foreigners at Korean Convenience Stores—Not Banana-Flavored Milk or Buldak!
-
바나나맛 우유까지 제쳤다... '외국인들이 한국 편의점서 가장 많이 산 음식'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