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국물 없다"고 놀란 음식, 변비 예방에 최고
2025-01-12 09:36
add remove print link
정재형 유튜브 채널에서 대접 받음 음식
배우 송혜교가 정재형을 만나 다양한 음식을 즐겼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많이 춥죠? 따뜻한 음식 선보입니다 보고 따라만 하세요!. 랍스터 샐러드. 송혜교 편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재형은 "새해에 첫 번째 촬영이고, 올해 첫 손님은 그만큼 저희에게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아마 유튜브 토크쇼에는 처음 나오시는, 송혜교 씨를 모셨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정재형은 송혜교를 위해 랍스터 샐러드, 어니언 수프, 비프 스트로가노프 요리를 선보였다.
송혜교는 수프를 맛보더니 "국물이 없다"고 했다. 정재형은 "누르면 국물이 나온다"라며 웃었다.
양파수프는 서양에선 매우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로, 부드럽고 크림이 가미된 맛있는 수프다.
양파에는 비타민 C와 크엘리토신이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고, 감기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준다.
양파수프를 섭취하면 면역 시스템이 강화되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양파에는 소화를 돕는 성분인 섬유질과 프로테아제가 들어 있다.
섬유질은 변비를 예방하고 장 건강을 촉진시켜 주며, 프로테아제는 단백질 분해를 도와 소화를 원활하게 해 준다. 따라서 양파수프를 먹으면 소화 불량과 같은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양파에는 크리슈토신이라는 활성 물질이 함유돼 있다. 이 활성 물질은 항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양파수프를 섭취하면 항암 작용이 기대될 뿐만 아니라, 건강한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양파에는 혈압을 조절할 수 있는 칼륨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