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체육회, 김종태 회장 체제 새출발
2025-01-09 15:01
add remove print link
김종태 회장 "고령군 체육회가 군민의 건강과 화합을 이끄는 중심체가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
[고령=위키트리]이창형 기자=신임 고령군체육회장에 김종태 회장이 당선됐다.
고령군체육회는 지난해 11월 민선2기 조용흠 체육회장의 사퇴로 실시된 보궐선거에서 단독 후보로 등록해 무투표로 당선된 김종태 신임 회장에게 9일 당선증을 교부했다.
김종태 신임 회장은 당선증 교부식에서 “고령군 체육회가 군민의 건강과 화합을 이끄는 중심체가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체육을 통해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여 고령군 체육회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회장은 임기 동안 ▲전국 규모 체육대회 개최를 통한 고령군 이미지 제고 ▲ 스포츠와 지역경제, 관광 연계 강화 ▲ 체육을 통한 지역통합 ▲ 생활체육 활성화 등을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특히, 군민이 체육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체육회를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화합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김종태 신임 회장은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하고, 대구경북주물조합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다산주철 대표와 고령군상공협의회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