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팬클럽 ‘경기남부 어게인’, 진도군에 백미 100포 기부
2025-01-07 02:54
add remove print link
올해로 6년째 이어져 온 선행…사회복지시설 전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송가인의 팬클럽 ‘경기남부 어게인’이 진도군에 300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기부했다.
따뜻한 나눔의 실천은 올해 6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팬클럽의 꾸준한 선행으로,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송가인 팬클럽은 매년 송가인의 생일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진도군을 비롯한 여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해 왔다.
특히 올해 기부된 백미 100포는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14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며,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가인 팬클럽 관계자는 “송가인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나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진도군 주민복지과 관계자는 “송가인 팬클럽의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된 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송가인은 팬들과 함께 꾸준하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으며, 송가인의 진심 어린 행보와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