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어복쟁반 편
2025-01-01 18:35
add remove print link
`장사의 신` 오늘의 맛집 메뉴는?
1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 방송 2199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어복쟁반 맛집이 전파를 탄다.
먼저 첫 번째 코너 '생생 트렌드'에서 '생생정보'팀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 트렌드를 대공개한다.
'생생정보'의 두 번째 코너 '장사의 신'에서는 어복쟁반 맛집이 전파를 탄다.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에 위치한 '옥돌현옥'은 어복쟁반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 어복쟁반은 깊고 진한 육수와 한우, 양지, 사골의 감칠맛이 추운 겨울 속을 따뜻하게 감싸준다.
얇게 썰린 고기와 다양한 채소가 한데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특히 부드러운 고기의 풍미가 국물과 함께 어우러져 입안에서 녹는 듯한 식감을 선사한다.
412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친절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양이 많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맛집 '옥돌현옥'은 평일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 영업하며 오후 3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세 번째 코너 'SNS 화제 영상'에서 '생생정보'팀은 조회 수 138만 뷰를 기록한 신년 맞이 달력 재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을 소개한다.
네 번째 코너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 '생생정보'팀은 경상남도 거제시를 방문한다.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 '신선대', '도장포마을', '시방선착장', '1박3식 어부의 만찬', '대금마을'을 차례대로 방문해 경상남도 거제시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맛집을 소개한다.
다섯 번째 코너 '리/얼/극/장 부부별곡'에서 '생생정보'팀은 34년간 마을의 새벽을 여는 방앗간 부부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다. 2199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