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시 광양읍 발전협의회, 광양읍 후원금 90만 원 기탁
2024-12-31 16:41
add remove print link
한파에 시름 깊어지는 관내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온기 나눔 실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양시는 지난 26일 광양읍 발전협의회(회장 우승배)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회상,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후원금 90만 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우승배 광양읍 발전협의회장은 “관내 취약계층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광양읍 주민들을 위해 할 수 있는 후원과 나눔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겨울철 따뜻한 온기 나눔에 동참한 광양읍 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광양읍 발전협의회가 올 한 해 동안 광양읍을 위해 여러모로 힘써 주셨음을 잘 안다.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광양읍 발전협의회 및 지역 사회단체와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하절기 영양 나눔을 위해 백숙을 후원하신 데 이어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주신 광양읍 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단체들이 따뜻한 온기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만큼 광양읍도 모두가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 발전협의회는 2021년 3월에 새롭게 결성된 단체로, ▲광양 전통 숯불구이 축제 주관 ▲서천변·동천변 환경 활동 ▲취약계층 여름나기 백숙행사 ▲겨울나기 온기나눔 ▲광양시민 및 사회단체들과 연계한 광양읍 발전 도모 및 현안 해결 등 지역 내 발전과 행복을 위해 광양읍 주민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