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에어프라이어 뭐 사지?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3가지

2024-12-31 11:00

add remove print link

에어프라이어 구매, 이 3가지만 꼭 확인하세요
써보면 놀라는 에어프라이어의 숨은 기능들

‘1가구 1에어프라이어 시대’라고 불릴 정도로 주방 필수템이 된 에어프라이어. 그러나 세척의 어려움이 있고, 얼마나 조리가 되고 있는지 확인이 어렵다는 불편사항이 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보지 않았거나 새로운 모델을 알아보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1. 밖에서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가

너겟이나 피자 같이 단시간 조리 가능한 경우라면 괜찮지만 뒤집어 주어야 하는 경우 익은 정도를 확인하고자 열어보게 되면 내부 온도가 떨어져 조리 시간이 더욱 길어지게 된다. 따라서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 열어볼 필요가 없도록 해주어야 한다.

2. 용량이 넉넉한가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용량이 클 수록 좋다는 것인데.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넉넉학 사용 가능한 18L 용량으로 실용성과 편리함 모두 갖추었다. (바로가기)

3. 무상 AS를 제공하는가

가전제품 특성상 워낙 다양한 부품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불량품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나 에어프라이어 후기들을 찾아보면 유독 금방 고장 나거나 불량이라는 후기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따라서 반드시 최소 1년 이상 무상 AS를 해주는 업체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과연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이 가능할까? 자일렉이라면 문제없다. 2년 무상 A/S 서비스는 물론, 한눈에 조리과정확인이 가능한 내열 강화 유리도어로 편리함을 높였다.

특히 일반 저가 에어프라이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카본 유리관 열선으로 열선 코일이 식자재에 직접 노출되지 않아 더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KC 인증으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자일렉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현재 기간 한정 50% 특가 진행 중이다. 7만 원대에 이정도 스펙의 에어프라이어는 앞으로도 찾아보기 어려울 것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