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호텔에서…다채로운 연말 즐길 거리

2024-12-28 10:04

add remove print link

연말 파티 진행...신년 맞이 행운 패키지도 선봬

호텔업계가 연말과 2024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각 호텔들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혜택을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 / 웨스틴 조선 부산 제공
웨스틴 조선 부산 / 웨스틴 조선 부산 제공

웨스틴 조선 부산은 12월 28일부터 31일까지 ‘2024 Year-end Event’를 진행한다. 다이닝 펍 ‘오킴스’에서는 연말 특선 코스 메뉴와 함께 4인조 밴드가 선사하는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30일과 31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로비에서 피아노 클래식 3중주 공연을 진행한다. 31일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이브뚜리에 초콜릿(6P)’과 손편지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의 21층 루프탑 바 클라우드(Kloud)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제공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의 21층 루프탑 바 클라우드(Kloud)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제공

서울 강남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는 31일 루프탑 바 클라우드(Kloud)에서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정을 맞아 루프탑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손에 들고 반짝이는 스파클러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제공받으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파인드 유어 럭(Find Your Luck)’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성인 2인과 소인 1인 조식 혜택, 그리고 한정판 럭키박스가 포함됐다. 럭키박스에는 숙박권, 애슐리 식사권, 켄싱턴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일출 명소에 위치한 호텔들도 특별한 새해맞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션뷰를 감상하며 새해 첫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위시 유어 해피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스파 씨메르는 새해 첫날 오전 7시에 특별 개장해 일출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부산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의 꼬치어묵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야외 별비치 가든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새해 첫날 아침, 투숙객들에게는 어묵, 음료, 핫팩, 담요 등이 제공된다. 또한, 일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고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통해 호텔업계는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내려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