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도시관리공사, '즐거운 크리스마스 환상의 피겨스케이팅' 성료

2024-12-27 13:43

add remove print link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체육, 문화 프로그램 제공

경기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환상의 피겨스케이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고 27일 밝혔다.

피겨 스케이터들이 관람객을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임
피겨 스케이터들이 관람객을 위해 멋진 공연을 선보임

전문 피겨 스케이터들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캐롤 음악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총 세 차례에 걸친 공연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공연마다 고유의 테마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밝고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롤로 시작된 첫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와 함께 진행된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총 370명의 목표 모집 인원 중 100%의 등록률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참가자들은 안전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속에서 다양한 체육 활동을 즐기며, 지역 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공연을 보러온 한 관람객은 "환상적인 공연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어우러져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공사 강승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체육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 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