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라이온스·순천여성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밥상 나눔봉사
2024-12-27 02:12
add remove print link
성탄절 맞아 장천동 취약계층 60명에게 따뜻한 점심 대접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순천만라이온스클럽(회장 구교진)과 순천여성라이온스클럽(회장 백경은)은 지난 25일 성탄절을 맞아 남흥회관에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사랑의 밥상 나눔봉사’를 실천했다.
이번 봉사는 순천만라이온스클럽 1부회장인 윤인식 남흥회관 대표의 후원으로 장천동 관내 취약계층 60명에게 특별한 점심이 제공되었고, 순천여성라이온스클럽에서 떡과 과일을 함께 준비하여 훈훈한 나눔의 정을 더했다.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어르신께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혼자 지내다 보니 추운 날씨에 따뜻한 음식을 대접받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훈훈해졌다”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식사하며 시간을 보내니 마치 소풍을 나온 것처럼 즐거운 기분이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종환 장천동장은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순천만라이온스클럽과 순천여성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