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개최

2024-12-23 15:53

add remove print link

김창승 회장 제 10대 총동창회장 연임…학교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호남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창승·대로스틸 대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2월 20일 오후 6시 호남대학교 IT스퀘어 강당에서 열렸다.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4년 예결산, 사업보고, 제10대 호남대학교 총동창회장 선임이 진행되었으며, 제9대 동창회장인 김창승 회장이 연임하게 되었다.

이어진 2부 송년의 밤 행사에는 김창승 총동창회장을 비롯해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 김성윤 총동창회 명예회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우의와 화합을 다졌다. 특히 행사에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총동문, 재학 중인 총학생회장단 및 펜싱부원들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이귀순 광주시의회의원이 ‘자랑스러운 호남인상’을 수상하였으며, 축하 공연으로는 소프라노 박나래, 모던포크 듀오 ‘이상한계절’, 싱어송라이터 안수지가 무대를 빛내며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김창승 총동창 회장은 광주광역시펜싱협회 회장직을 겸임하며 호남대학교 펜싱부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에는 호남대학교 발전기금으로 1,000만 원을 기탁하여 모교를 향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었다.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은 “모교에 대한 관심과 사랑, 그리고 동창회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길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