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남구 효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성과보고회 성황리 개최

2024-12-22 12:53

add remove print link

착한가게·착한가정 후원자와 함께한 따뜻한 마무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주시 남구 효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덕근)는 12월 19일 효천생활문화센터에서 2024년 효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올 한해동안 추진한 효덕동 지역특화 복지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한 후원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격려했다.

착한가게와 착한가정 20여명의 후원자, 남구 관내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임미란 시의원이 참석 하였다.

2024년 한 해동안 효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돌봄이웃 가족사랑 외식상품권 및 취약계층 국가유공자 건강꾸러미 나눔 등 9개사업을 추진했다.

정덕근 위원장은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를 줄이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애쓴 후원자와 위원들 덕분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협력하며 더 나은 효덕동 지역복지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후원자들과 지역사회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복지 사업의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됐다. 효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삶의 복지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