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글로벌 No.1끼리 만났다”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출시 (+굿즈 정보)

2024-12-20 16:53

add remove print link

글로벌 No.1 소주 ‘참이슬’, 글로벌 No.1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영희 술게임’ 굿즈부터 ‘참이슬 병정 두꺼비’ 피규어까지.. 소장 욕구 자극하는 굿즈도 공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무려 400억 병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No.1 소주로 등극한 ‘참이슬’. 자타공인 애주가들에게 참이슬의 인기 비결을 물어보면, 이슬같이 깨끗한 맛뿐만 아니라 기발한 마케팅에 매력을 느껴 팬이 되었다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한정판 에디션 제품과 굿즈들이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가운데, 최근 소장 욕구를 자극할 만한 제품이 또 하나 등장해 SNS에서 화제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잡고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것이다.

이하 하이트진로
이하 하이트진로

지난 9일 출시된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은 특별한 라벨 디자인으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참이슬을 상징하는 이슬방울 위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의 술래 ‘영희’가 떡하니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오징어 게임의 또 다른 상징적 캐릭터인 ‘핑크가드’와 ‘프론트맨’ 라벨도 함께 출시되어, 상금 456억 원이 아닌 참이슬을 두고서 게임이 시작될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재미난 포인트도 라벨에 숨겨져있다.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색을 사용해 핑크가드를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한 것이다. 오직 이번 에디션에서만 확인해 볼 수 있는 특징이기 때문에 참이슬 러버라면 컬래버 제품을 디자인 별로 모두 수집해 보길 추천한다.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이 특별한 이유는 또 있다. 바로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 역시 함께 공개된 것이다.

술자리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영희 술게임’ 굿즈가 제격이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굿즈답게 영희 등 뒤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영희 머리가 돌아가기 시작하고, 회전이 멈춰 영희와 눈을 마주쳤다면 앞에 놓인 잔에 참이슬을 따라 마시면 된다.

특히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컬러잔’을 사용한다면 술게임을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블루잔에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 유니폼을 입은 두꺼비가, 핑크잔에는 영희로 변신한 핑크 두꺼비가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징어 게임 참가자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일회용 앞치마’, 핑크가드와 동일한 슈트를 입고 있는 ‘참이슬 병정 두꺼비’ 피규어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있다.

글로벌 No.1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참이슬x오징어 게임 시즌2' 스페셜 에디션과 연말 술자리를 함께 한다면 더욱 특별하고 재밌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참이슬과 오징어 게임의 매력이 모두 담긴 이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이연 기자 yeonf@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