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F&B 전용 멤버십 출시
2024-12-20 10:07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2종 선보이며 품격있는 미식 경험 제공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품격있는 미식 경험을 위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2종과 F&B 전용 멤버십 ‘플레이버(IP Flavour)’를 선보인다.
먼저 1층 로비에 위치한 카페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정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피스타치오 크림의 고소함과 풍성한 과일의 풍미가 더해져 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피스타벨라(Pistabella)와 입 안 가득 딸기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위트 하트(Sweet Heart)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F&B 전용 멤버십인 ‘플레이버’ 또한 새롭게 출시했다. ‘플레이버’는 ‘시그니처’와 ‘플래티넘’에 이은 세 번째 멤버십 서비스로, 호텔의 식음업장을 자주 찾는 고객에게 유용하게 설계됐다. 이번 신규 멤버십은 객실 및 부대시설 등 종합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멤버십과 달리, 식음업장 전용으로 혜택을 구성해 호텔 F&B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서비스다.
멤버십은 55만 원으로 호텔의 4곳 식음업장에서 최대 25%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숙객뿐 아니라 비투숙 고객까지 아우르며 횟수 제한 없이 연중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입 시 뷔페 패밀리아 주중 & 주말 2인 식 사권 1매와 객실 및 식음업장에서 이용가능한 5만원 이용권 4매, 그리고 발렛 서비스 이용권 월 3회 혜택을 포함해 제공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F&B 멤버십은 다양성과 양질의 서비스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이미 정평이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본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