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1시간 30분씩 통화” 장예원, 인기의 비밀은 '이것'

2024-12-19 17:16

add remove print link

MBN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와 장예원이 고추장 추어탕 먹방을 통해 아나운서 토크 케미를 선보여

장예원 사진 / 장예원 인스타그램
장예원 사진 / 장예원 인스타그램
전현무와 장예원이 아나운서 토크 케미를 선보인다.

19일 MBN, 채널S '전현무계획2'는 "전현무와 '13년 지기·13세 연하' 장예원 아나운서의 고추장 추어탕 먹방 회동을 한다"고 예고했다.

‘전현무계획2’ 장예원 아나운서 사진 / MBN 제공
‘전현무계획2’ 장예원 아나운서 사진 / MBN 제공

이날 전현무는 짝꿍인 곽튜브(곽준빈) 없이 홀로 '고추장 추어탕' 맛집을 찾는다. 한참 걷던 중 그는 맛집을 찾아 식당에 들어갔고 이날 '먹친구'인 장예원 아나운서가 문을 열고 들어와 인사하며 놀라움을 안긴다.

장예원은 전현무와 소개팅 얘기를 하며 "밥을 안 먹었다. 오늘 약간 운명의 날이다. 소개팅할 때 뭐부터 보냐?"고 묻는다. 이어서 '추어탕 트라우마'를 고백하며 전현무가 공감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전현무 선배님이 생각보다 고민 상담을 잘해주는 스타일이다. 전화 통화를 하고 끊으면 1시간 반이 지나있다. 오빠의 진짜 좋은 점은…"이라며 고백을 이어간다.

채널S '지구별 로맨스' 장예원 사진 / ENA 제공
채널S '지구별 로맨스' 장예원 사진 / ENA 제공

장예원은 지난 2023년 전현무와 한 방송에 출연해 “20대 때는 물만 마셔도 플러팅이 되더라”라며 과거 연애 고수였다는 사실을 밝혔었다. 그녀는 남자 아나운서나 축구 선수에게 친밀하게 손을 잡는 등의 행위로 인해 일부 누리꾼들이 '여우짓'이라는 비판을 받았고 '장폭스'라며 조롱을 당하기도 했다. 이에 장예원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명으로 '장폭스'를 사용하면서 "악플러들이 쓰던 단어인데 제게는 전환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긍정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위키사주 장예원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장예원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이처럼 당당함이 매력인 장예원의 사주를 알아보았다.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장예원은 많은 이성과 만남을 갖게 되며 사랑에 대한 집착이 강한 사람이다. 어려서부터 이성에게 호기심이 많으며 사람들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이성들에게 인기를 얻는다. 애정 운의 기복이 심해 복잡한 상황이 수없이 생긴다. 유흥을 좋아하고 바람기가 다분해서 한 번에 여러 이성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 중년부터는 본인의 마음가짐에 따라 달라지는데, 본인이 절제하고 정도에 벗어나지 않은 생활을 한다면 진지한 만남을 가질 수 있으나 자의 혹은 타의에 의해 바람을 필 수있다. 사랑에 있어서 자제력을 길러야 한다.

위키사주 장예원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장예원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소름쫙 사주 시즌3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