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 겨냥했다…홍준표 "그대는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난동범" (전문)
2024-12-16 09:33
add remove print link
홍준표 대구시장, 이재명 민주당 대표 겨냥 작심 글
홍준표 대구시장은 15일 "난동범이 국정 안정에 협조하겠다고 한다"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겨냥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국회를 인질 삼아 난동 부리던 난동범이 이제 와서 국정 안정에 협조하겠다는 말을 보고 참 국민들을 바보같이 안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라며 "그대는 그냥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난동범일 뿐"이라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어 "범죄자, 난동범을 대통령으로 모실 만큼 대한민국 국민은 어리석지 않다"라며 "또다시 좌파 천국을 만들어 주진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 시장은 또 "시간은 그대들 편이 아니고 우리 편일 것"이라며 "두고 보라. 세상일 그렇게 음모만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재명 대표는 15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 이후 국정 정상화 및 혼란 극복 등을 위해 여야와 정부가 참여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을 제안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은 모든 정당과 함께 국정 안정과 국제 신뢰 회복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국정 정상화를 위한 초당적 협력체, 국회와 정부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을 제안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국민의힘은 "민주당이 여당이 된 것처럼 행동하는 건 부적절하다"라며 이 대표의 제안을 거절한 뒤 당정 협의를 통해 국정을 수습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다음은 홍준표 시장 페이스북 글 전문이다.
국회를 인질삼아 난동 부리던 난동범이 이제와서 국정안정에 협조하겠다는 말을 보고 참 국민들을 바보같이 안다는 생각을 지울수 없네요
그대는 그냥 언제 돌변할지 모르는 난동범일 뿐입니다.
범죄자, 난동범을 대통령으로 모실 만큼 대한민국 국민은 어리석지 않습니다. 또다시 좌파천국을 만들어 주진 않을 겁니다.
시간은 그대들 편이 아니고 우리 편일 겁니다. 두고 보십시오. 세상일 그렇게 음모만으로 가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