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꼽아 기다렸다…" 개봉 전 압도적 '예매율 1위'로 극장가 돌풍 예고한 한국 영화

2024-12-12 22:00

add remove print link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연말 극장 접수를 예고

정동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가 개봉을 앞두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의 개봉이 다가올수록, 팬들은 기대와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자료사진. / 정동원 인스타그램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자료사진. / 정동원 인스타그램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일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예매 첫날, 다른 콘서트 실황 영화들을 제치고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12일 오후 9시 30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예매율 1.3%, 예매매출액 1억4369만 원을 기록했다. 예매 관객수는 5748명이다.

CGV가 공개한 예매 연령 분포에 따르면, 50대가 55.5%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고, 이어 40대 20.1%, 30대 16.8%, 20대 7%, 10대 0.7% 순으로 나타났다.

성별 예매 분포는 여성 86.8%, 남성 13.2%로 집계됐다. 또한, 사전 기대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 지수는 92%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엿볼 수 있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포스터. / CGV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포스터. / CGV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스크린과 사운드로 현장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하며 팬들에게 연말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영화 상영에 맞춰 여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과 더욱 가까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첫 주 특전으로는 팬클럽 우주총동원을 위한 필름마크가 제공된다. 매주 다른 특전이 팬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무대인사와 다양한 소통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영화의 매력을 더한다.

가수 정동원. / 정동원 인스타그램
가수 정동원. / 정동원 인스타그램

영화에서는 ‘성탄총동원’, ‘음학회’ 등 2021년부터 2023년까지의 콘서트 모습이 포함되어 있다. 정동원의 성장 과정을 볼 수 있으며, 트로트의 열풍을 이끈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등과의 인터뷰도 담겨 있어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CGV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상영 극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 예고편이 공개된 CGV 유튜브 채널에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예비 관람객들은 "예고만 봐도 가슴이 철렁철렁", "개봉일만 손꼽아 기다렸다", "너무나 감동일 것 같아요", "추억 돋네요", "나도 거기 있었는데. 다시 갈게", "와,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예고편만 봐도 너무 설레네요", "빨리 보고 싶어요", "정동원 영화 매일 보고 싶다. 개봉 날, 다음 날은 연차 내서 극장에서 살아야겠다" 등 감동과 기대가 가득한 댓글들이 쏟아졌다.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