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이용기·황경아·김영삼·김진오 ‘행감 우수의원’
2024-12-12 17:18
add remove print link
14개 언론 출입 정치부 기자단 선정… 우수상임위는 산건위
대전시의회 출입 정치부 기자단이 12일 ‘2024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과 우수 상임위원회’를 선정해 시상했다.
행감 우수의원은 상임위별로 △행정자치위원회 이용기 의원 △복지환경위원회 황경아 의원 △산업건설위원회 김영삼 의원 △교육위원회 김진오 의원이 선정됐다. 우수 상임위원회에는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송인석)가 뽑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행정사무감사에서 집행기관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시민 행복에 기여한 우수의원을 선정한다.
조원휘 대전시의장은 "의정활동의 꽃은 행정사무감사로, 올해 의원분들을 비롯해 사무처에서도 준비를 열심히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회 의원들은 대전시민의 안전과 민생, 생활정치를 위해 예산 심의 및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전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에는 국제뉴스, 뉴스1, 뉴스티앤티, 더팩트, 더퍼블릭, 로컬투데이, 밥상뉴스, 브레이크뉴스, 시티저널, 위키트리, 충남일보, 충청뉴스, 충청신문, 쿠키뉴스 등 14개 언론사 출입 기자들이 참여했다.
home
송연순 기자
yss@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