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균 의정부시의장, 지역 행사 참석해 주민들과 소통
2024-12-12 16:57
add remove print link
모든 시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경기 의정부시의회 김연균 의장이 지난 11일 ‘2024년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한국자유총연맹 자유수호 전진대회’, 그리고 의정부시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센터 성과공유회‘다함께 페스티벌’에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정례회 일정으로 인해 다른 시의원들이 참석하지 못한 가운데, 김 의장이 의회를 대표해 참석했다.
먼저 오전에 열린 '2024년 아이돌봄 지원사업 성과보고회'에서는 아이돌보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연균 의장은 "아이돌봄지원사업은 부모의 양육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아이돌보미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자유총연맹 자유수호 전진대회'에 참석하여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 의장은 "자유민주주의 수호라는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회원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후에는 의정부시발달장애인평생교육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성과공유회 '다함께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발달장애인들의 공연과 작품 전시를 관람한 김연균 의장은 “발달장애인분 여러분의 예술 활동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과 교훈을 준다”며, "시의회에서도 발달장애인들을 포함한 모든 시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