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양치질은 무조건 이렇게...” OO 사용하면 잇몸 질환 예방된다

2024-12-12 10:09

add remove print link

치주질환 원인 '플라그'
치석, 찌꺼기 완벽 제거해 줄 칫솔 사용 권장

잇몸이 탄탄해야 온몸이 튼튼하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잇몸 질환인 '치은염 및 치주질환'은 대한민국 3명 중 1명꼴로 겪는 국내 1위 질환으로 감기보다 병원을 찾는 사람이 더 많을 정도로 흔하다.

치은염은 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아 간단한 치료만으로 회복할 수 있지만, 잇몸이 내려앉아 치아 뿌리가 노출되거나 치주인대와 잇몸뼈가 파괴되는 치주염이 진행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치주염은 잇몸에서 피가 나고 붓거나 이가 시린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는 만성질환으로 오랫동안 서서히 진행된다. 치주염이 심해지면 건강한 잇몸으로 돌아가기가 사실상 불가능하다. 증상이 있든 없든, 나이가 적든 많든 매일 꾸준한 구강 관리가 중요한 이유다.

치주질환의 원인은 치아와 잇몸에 지속적으로 형성되는 플라그라고 하는 세균막이다.

일반 칫솔로 열심히 양치질해도 칫솔모가 닿지 않는 어금니 부분은 찌꺼기나 치석이 남게 된다. 이때 끼인 찌꺼기를 빼기 위해 잇몸을 강하게 여러 번 양치질한다면 잇몸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이런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 줄 칫솔계의 소문난 혁명템이 있다.

클린택(좌) / 셔터스톡(우)
클린택(좌) / 셔터스톡(우)

바로 '클린택 스마트 음파 전동칫솔'이다.

해당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치아와 잇몸에 무리 되지 않는 28,000회 음파 진동이다. 강한 진동의 전동칫솔 단점을 없애 잇몸이 파이거나 피가 나는 등의 부작용이 전혀 없다. 치아 교정한 사람들, 충치·잇몸 질환이 잘 생기는 사람들, 노인과 장애우들에게 더더욱 효과적이다.

음파 진동이 만들어낸 미세 공기 방울은 일반 칫솔이 닿지 못하는 치간, 치아, 잇몸 틈새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치석과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일반 칫솔과 비슷한 크기의 31g 무게지만, 고가의 전동칫솔과 기능은 같으며, 별도의 충전 없이 AAA 건전지 1개로 전원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치아에 완벽 밀착되는 W형 모양의 고품질 칫솔모는 치아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매일매일 상쾌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기본모드', 연약한 잇몸과 치아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섬세모드' 2가지 모드가 제공되며, 30초마다 위치 변경 진동이 울린다. 윗니와 아랫니를 4등분해 각각 30초씩 양치하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택샵 관계자는 “이번 전동칫솔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세정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기능들을 제공한다”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구강 환경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동칫솔은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 판매되며, 출시 기념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동칫솔의 혁신적인 기능과 편리한 사용성을 경험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63% 할인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동칫솔+혀클리너+리필모 세트 구매 시 15,300원이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