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지역민의 날 행사 개최
2024-12-11 15:52
add remove print link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 지역민의 날 행사 개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지역민의 날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수, 순천, 광양 지역민을 초청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박람회장과 지역사회의 상생을 도모하고,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2월 10일은 여수 지역민의 날로, 여수 동백원 등 사회복지단체와 일반 지역민 100명을 초청하여 박람회장 내 전시시설 관람 및 저녁 만찬을 진행했다. 저녁에는 요요미, 장하온, 마커스강 등 9명이 출연하는 ‘신나는 오후’ 라디오 공개방송 공연을 진행하여 지역민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행사는 박람회장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상생을 도모하고 박람회장을 사랑받는 문화 명소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11일에는 순천 지역민의 날이 개최되며 불고기디스코, 엑시트, 나기철이 출연하는 ‘박성언의 음악식당’, 12일에는 광양 지역민의 날로 서지오, 마이진, 정다한 등 7명이 출연하는 ‘트로트클라쓰’ 공연이 각각 오후 7시에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