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연하 모델♥ 열애 이미 예상했다...?” 나나, 놀라운 '이것' 나왔다
2024-12-09 16:01
add remove print link
깜짝 열애 소식에 채종석과의 궁합까지 공개
'애프터스쿨' 출신 나나(33)와 모델 채종석(27)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난 5일 소속사 써브라임과 에스팀은 나나와 채종석 열애 의혹에 대해 "사생활 영역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이들은 최근 가수 백지영의 신곡 '그래 맞아' 뮤직비디오에서 농도 짙은 연인 연기를 선보였다. 해변가에서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기고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다가 진한 키스를 하는 등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장면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 매체에 따르면, 나나와 채종석은 오래 전부터 만남을 이어왔다. 6월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을 다녀왔고, 각각 SNS에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 티를 냈다. 두 사람은 10월7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도 함께 참석했다.
이처럼 연상연하 커플의 열애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나나와 채종석의 궁합이 떠오르고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의 '소문난 궁합'에 따르면 둘의 사랑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불타오른다. 서로의 성격이나 마음이 비슷하고 잘 통할 것 같은 예감이 드는 사이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황홀할 것 만 같았던 사랑이 후회와 좌절로 변할 수도 있다. 이때 꾸준한 대화와 이해로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한다. 비슷한 부분이 너무 많아 나의 단점을 상대방에게서 느끼기 때문에 질리기 쉽고 친구로 둘 경우 서로 도움이 많이 된다. 너무 깊은 관계로는 발전하는 것을 지양하되 가볍게 마음을 터놓고 서로 좋은 동료로서 안성맞춤인 관계이다.
한편,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의 사주팔자 분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사주 서비스가 출시됐다. 소름쫙 신년운세 2025, 딱 맞춤 신년운세 2025, 소름쫙 토정비결 2025, 냉정하고 솔직한 쪽집게 감정, 후련한 토정비결, 출사표 비책, 타로 예지, 핵심 분석 등을 통해 내년 한 해 나의 운세를 미리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