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와 이 두 아이돌이 '2024 MBC 가요대제전' MC 맡는다 (+정체)
2024-12-06 14:30
add remove print link
임윤아, MC 10주년 맞이해
배우 겸 가수 임윤아, 샤이니 민호, TWS(투어스) 도훈이 ‘2024 MBC 가요대제전’ MC로 만난다.
오는 31일 생방송 되는 '가요대제전'은 '워너비'라는 주제로 2024년 마지막 밤을 반짝인다. ‘워너비’ 주제에 맞게 후배 아티스트들의 롤모델 윤아와 민호, 도훈이 MC로 발탁되어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2015년부터 줄곧 ‘가요대제전’을 지켜온 임윤아가 무려 10주년을 맞이해 눈길을 끈다. 아이돌의 아이돌 임윤아. 워너비라는 주제에 딱 맞는 MC로서 올해도 ‘가요대제전’의 중심에서 믿고 보는 진행을 선보인다.
샤이니 민호 역시 2년 연속으로 '가요대제전’ MC를 맡는다. 민호는 데뷔 이후 K-POP의 주축으로 활약해 왔다.
'가요대제전’의 새로운 얼굴, 올 한 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각종 음원 순위를 휩쓸며 지붕킥을 달성한 핫 루키 도훈이 가요대제전 MC에 첫 도전한다. 차세대 워너비를 꿈꾸는 뉴페이스이자, 데뷔 최단기간 공중파 시상식 MC 데뷔로 워너비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도훈이 'MBC 가요대제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