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산타 너무 귀엽잖아♥” 벌써 연말 파티템으로 동 나고 있는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2024-12-05 17:16

add remove print link

하이트진로, 슈퍼픽션 캐릭터 새겨진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연말 분위기 가득 담긴 바이럴 필름도 공개… 산타로 변신한 닉 깜짝 등장

재미난 이스터에그가 숨겨진 히든 럭키 라벨부터 1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싱글몰트 에디션까지, 다채로운 한정판 에디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청정라거 테라’.

특히 유명 예술 작가나 브랜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테라 아트 컬래버레이션’의 경우 공개될 때마다 2030 젊은 층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테라 고유의 분위기에 예술적 감각이 더해져 눈이 휘둥그레질 만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하기 때문이다.

이하 하이트진로
이하 하이트진로

이런 가운데 새로운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매년 연말마다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다.

지난 18일 출시 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벌써부터 연말 파티 필수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화려하면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테이블 위에 올려두기만 해도 파티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창의적 세계관, 독특한 색채 감각을 바탕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레드닷 등을 섭렵한 캐릭터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이 함께 했다는 점도 이번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다.

실제로 제품에는 슈퍼픽션의 대표 캐릭터 닉이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산타로 변신한 닉이 선물 주머니를 들고 분주하게 달려가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어린 시절 가슴 한켠에 간직하고 있던 크리스마스 전야의 설렘과 기대가 다시 되살아 나는 듯한 기분이 든다.

새롭게 출시 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용 잔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산타 닉의 귀여운 모습과 함께, 테라의 강력한 리얼 탄산을 눈으로 먼저 즐긴 후 쭉 들이켜 주면 시원청정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판 에디션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일반 음식점 등 영업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년 중 단 한 번, 지금밖에 구할 수 없는 한정판이기에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를 위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여보길 추천한다.

home 이연 기자 yeonf@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