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현이…” 드라마 '신병' 시즌3 기다리던 팬들 환호할 소식 떴다
2024-12-04 15:09
add remove print link
장삐쭈 웹툰 원작 드라마 '신병' 시즌3 근황
배우 이정현이 지니TV 시즌제 드라마 ‘신병’ 시즌3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엑터디렉터스는 “시즌1,2를 성공리에 마친 '신병'(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운, 원작 장삐쭈, 기획 KT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이 세 번째 시즌 제작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이정현 또한 시즌 1,2에 이어 3까지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4일 밝혔다.
이정현은 소속사를 통해 “성공적인 시리즈물을 계속 함께할 수 있다는 건 큰 영광”이라면서 “이번 시즌 또한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해 작품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임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올해 SBS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 시리즈에서 활약한 이정현은 최근 JTBC드라마 촬영을 마쳤다. 또한 내년 초 후속 드라마 촬영을 계획 중이다.
‘신병’은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별별 놈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 박민석(김민호)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본격 리얼 드라마다.
극 중 이정현이 맡은 강찬석은 시즌1에서는 후임을 괴롭히다 타 부대로 강제 전출됐지만, 시즌2에서는 다시 원래 있던 중대로 돌아와 갱생한 모습을 보여준 인물. 이에 시즌3에서는 강찬석이 다시 흑화 될지 아니면 갱생한 모습 그대로 무사히 천사 선임으로 군 생활을 이어 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정현이 출연을 확정한 ‘신병3’는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