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의금만 천만 원" 방탄소년단 RM, 알고 보니 '재물운' 박 터져
2024-12-03 17:23
add remove print link
내년에 제대하는 그의 재물운은?
방탄소년단 RM이 통 큰 축의금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슬리피 부부가 신혼집을 공개하고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슬리피는 신혼집을 소개하며 "사실 아파트에 살 수 있을거란 생각은 못했다. 물론 자가는 아니고 아내가 아직 청년이라 청년 대출로 전세 자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방은 방탄소년단의 RM이 해줬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슬리피는 "제가 중학생인 RM의 번호를 받아 하이브에 연결해줬다"며, 축의금으로 큰 거 한 장을 해줬다"고 전했다.
김숙과 이현이는 "축의금을?"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사이즈가 다르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처럼 RM이 전한 통 큰 축의금과 그의 재물운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내년 6월 제대 예정인 RM의 사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에 따르면 RM은 하는 일마다 번창하고 횡재를 만나는 대운으로 순탄하게 진행되는 일들 덕분에 자연스럽게 이익이 쌓여갈 것이다. 내년에도 금전운이 무척 좋아 번창할 운세이다. 다만 스스로의 주관을 굳건히 지키며 매사에 임해야 한다. 섣불리 귀가 얇아져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에 휘둘리지 않으며 재산이 점점 늘어난다. 특히, 하반기로 갈 수록 어려운 일이 끝나고 만사가 형통하며 몸과 마음이 가볍고 재물운도 풍족하다. 복록이 왕성하여 명예운 또한 활짝 열렸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실천해 나가도 된는 때이다.
한편,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의 사주팔자 분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사주 서비스가 출시됐다. 소름쫙 신년운세 2025, 딱 맞춤 신년운세 2025, 소름쫙 토정비결 2025, 냉정하고 솔직한 쪽집게 감정, 후련한 토정비결, 출사표 비책, 타로 예지, 핵심 분석 등을 통해 내년 한 해 나의 운세를 미리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