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TOPTEN10), 피겨 선수 차준환과 함께 온에어 1만장 및 연탄 2천장 기부
2024-12-03 10:28
add remove print link
작년에 이어 ‘Good Action, Good Wear’ 슬로건 하에 나눔 활동 진행해
신성통상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지난 2일 추워지는 날씨 속 난방 취약계층에 따스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탑텐의 천연 보습 발열내의 온에어 및 연탄을 기부했다.
좋은 세상을 위한 해당 브랜드의 움직임을 뜻하는 'GOOD ACTION, GOOD WEAR'라는 슬로건 하에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의류 나눔부터 플로깅,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왔다. 이 가운데 올해 연말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취약 계층에 발열내의 온에어 1만 장과 연탄 2천 장을 기부하며 온기를 전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서울 노원구 상계동 별빛마을에서 진행된 나눔 활동에는 임직원뿐 아니라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참석해 이웃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온에어와 연탄을 전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상계동을 포함해 이후 서울, 강원, 경기, 인천, 전북, 충남 등 도움이 필요한 전국 취약계층에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총 1만 장의 온에어를 전달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고물가에 따른 경기 침체가 장기간 이어지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서로를 도우며 함께 일어서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올 한 해도 모두 고생 많으셨고 내년에도 좋은 옷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