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언니,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장윤주, 전종서 발탁
2024-12-02 09:41
add remove print link
12월 광고영상 공개 '아름답도록 정확한 정보'
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 운영사 힐링페이퍼가 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배우 전종서를 모델로 발탁해 오는 12월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윤주, 전종서가 피부시술과 성형수술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정보가 담긴 쪽지를 전달하는 컨셉이다. 광고 영상에서 회사, 버스 등에서 만난 다양한 연령의 남녀에게 강남언니 로고 형태의 쪽지를 전달한다.
메인 메시지는 ‘우리가 원하는 건 하나, 아름답도록 정확한 정보’다. 특히 ‘아름답도록 정확한 정보’는 중의적 의미로서 나를 아름답게 돕는 정보, 높은 정확도를 지닌 정보의 뜻을 모두 담고 있다. 이 메시지를 통해 신뢰 높은 미용의료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앱에서 정확한 시술 가격과 후기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해당 브랜드는 2019년 11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작년 12월 출시한 ‘UNNI(언니)’ 서비스를 통해 한국 미용의료 병원을 찾는 외국인 환자에게 시술가격과 후기 정보, 예약 기능을 제공한다.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심의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현재까지 태국, 베트남, 미국, 싱가포르 등 104개국 유저가 가입해 한국 병원에 상담신청했다.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가치관을 보여주며 소신 있고 당당한 이미지를 지닌 두 배우와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미용의료 시장에서 선도하는 정보 비대칭 해소와 신뢰도 강화 노력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12월부터 집중적으로 SNS, 온라인 미디어 등 온라인 채널과 함께 서울 전지역과 일부 지역 오프라인 등지에서 공개된다. 전체 광고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