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 사실이었다… 유병재, 2주 만에 공식 인정
2024-12-01 11:04
add remove print link
이유정과 첫만남 공개한 유병재
방송인 유병재가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이하 ‘러브캐처4’)출연자 이유정과 사랑에 빠졌다.
유병재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유정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 홍현희, 이영자, 양세형은 “현재 가장 핫한 사람이 이곳에 있다”며 “유병재 씨와 미모의 변우석 씨의 생일 파티가 핫하더라. 인급동까지 올랐다”, “그 파티에 그분도 오셨냐”, “인생에 큰 행복이 있는 것 같다”며 유병재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유병재는 “한 명만 취조를 해달라”고 곤란해하면서도 “(열애 중인 게) 맞다”고 인정했다. 어디서 만났냐는 질문에는 “지인들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고 답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주변에서 콘텐츠 아니냐”고 물었다는 전현무 말에는 “제 주변도 그랬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달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병재가 ‘러브캐처4’ 출신 이유정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유병재가 이유정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모습이 포착된 것.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이유정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유병재보다 9살 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