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이다…” 이마트, 내일(29일)부터 '최대 50%' 할인 행사 시작한다

2024-11-28 08:56

add remove print link

이마트, 31주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 진행
인기 육류부터 와인까지 다양한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여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진행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마트 자료 사진. / Ki young-shutterstock.com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이마트 자료 사진. / Ki young-shutterstock.com

이마트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전 지점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신선 먹거리부터 생필품, 와인, 캠핑용품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육류 상품으로는 '국내산 삼겹살/목심'(각 100g)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의 '암퇘지 삼겹살/목심'도 같은 할인율로 판매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 대비해 평소 한 달 치 판매 물량인 300톤을 미리 확보했다.

또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은 행사 카드 결제 시 30% 할인, '토종 암탉 백숙'(1050g)과 '프리미엄 대광어회'(360g 내외, 국산)는 각각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특가가 진행된다. '냉장 우동 2인분', '동원/오뚜기 딤섬', 'CJ 비비고/고메 냉동 중식상품 10종'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핫초코', '냉장유부', '베이컨' 등의 전 품목도 같은 조건으로 판매된다.

생필품 할인도 눈에 띈다. '핫팩'은 1+1 혜택으로 제공되고, '다우니 섬유유연제/세탁세제' 전 품목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다.

캠핑과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도 마련됐다. 캠핑 랜턴의 대명사 '크레모아'와 썬연료가 협업한 '크레모아X썬연료 이너프6 랜턴' 기획팩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도 있다. 와인 3000여 종, 총 190억 원 규모의 와인이 할인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폴라 다이아몬드 진판델/샤도네이/클라렛'(미국, 각 750ml), '샤또 발랑드로 2019'(프랑스, 750ml)가 있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각각 40%,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철 난방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겨울시즌 이불/패드'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신일 선풍기형 세라믹 히터'는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뉴스1에 "31년 동안 이마트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신선·가공 먹거리부터 연말에 수요가 많은 주요 상품까지 대규모 할인을 진행하니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연다. /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연다. / 이마트 제공
home 조정현 기자 view040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