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시청자들의 마음 사로잡았다… 전 세계 OTT에서 글로벌 인기 폭발 중인 '한국 드라마'
2024-11-28 09:27
add remove print link
글로벌 OTT에서 호성적 거둬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가 해외에서 흥행을 질주하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가 글로벌 OTT에서는 호성적을 내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는 ‘오늘의 넷플릭스 TOP 10’ 순위에서 지난 7일 기준 1위, 15일 기준 2위, 21일 기준 7위 등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 지난 17일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 뷰(Viu)에 따르면 ‘취하는 로맨스’는 11월 1주 차 주간차트에서 아시아 4개국 TOP 10에 진입했다.
유명 수제 맥주 양조장 대표이자 ‘철벽남’인 이종원(윤민주 역)을 포섭하기 위해 주류 회사 영업왕 김세정(채용주 역)이 충청도에 위치한 윤민주네 양조장으로 진입하면서 엮이는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특히 감정을 숨기는 것이 습관인 김세정과 감정을 잡는 게 일상인 이종원의 로맨스가 아름다운 드라마다.
한편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와 유현이 ‘취하는 로맨스’ OST에 함께한다.
지난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유와 유현이 부른 '취하는 로맨스’ OST Part.6 ‘Daisy(데이지)’가 공개됐다.
극 중 퐁당퐁당 사랑이 피어나는 장면들에 삽입됐던 ‘Daisy’는 밝고 경쾌한 R&B 장르의 곡이다. 사랑의 순수한 마음을 상징하는 데이지의 꽃말처럼 순수하면서도 맑은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Daisy’는 상큼한 러브 테마송으로, 지유와 유현의 상큼한 보컬이 더해져 극의 시너지까지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