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이용대, 흑백요리사 조서형과 핑크빛 기류... '이것'까지 밝혀져

2024-11-25 16:02

add remove print link

새로운 사람 만날 시 '이것' 조심해야

이용대 사진 / 이용대 인스타그램
이용대 사진 / 이용대 인스타그램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돌싱 3인방, 김준호과 이동건, 이용대가 50포기 김장에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들의 인생 김장 도전을 돕기 위해 ‘흑백요리사’의 ‘급식 대가’ 이미영 조리사,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가 등장했다.

‘급식 대가’ 이미영 조리사는 달이지 않은 생젓갈 ‘진젓’을, ‘장사천재 조사장’ 조서형 셰프는 갈치와 직접 담근 새우젓을, 그리고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는 돼지고기를 각자의 김장 비법 재료로 준비해왔다.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 SBS 제공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 SBS 제공

조서형 셰프는 "김장은 1년에 4번 한다. 겨울에는 김장 모임이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술 마시고 담근다."고 말하자 이용대는 “나도 그 모임 초대해 달라”며 적극 어필했다. 이에 조서형 셰프 역시 “부끄러워서 옆을 못 쳐다보겠다. 예전부터 팬이었다."고 말하며 부끄러워했다.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 SBS 제공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쳐 / SBS 제공

이어 "웃는게 예쁜 남자가 이상형인데 웃을 때 정말 예쁘시다. 예전에 미니홈피 배경화면을 용대 씨로 해 놓은 적 있다"고 말하자 이용대 또한 " 이상형이 요리 잘하는 여자다. 제가 많이 웃어드릴게요."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처럼 배드민턴계의 꽃미남이라고 불리던 이용대의 연애운이 일각에서는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

위키사주 이용대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이용대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이용대는 친구 같은 상대와 결혼을 하게 되며 상대방의 센스와 재치로 행복한 만남을 영유해 나간다. 젊어서는 사랑으로 한 세월을 보내게 되나 가정에 안주하니 지혜가 무뎌지고 경제적인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상대에 대한 질투나 불신이 생기면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한다. 권태감이나 의구심 등은 모두 마음에서 비롯된 것임을 깨닫고 스스로 마음을 바로 잡아야 한다. 화목한 가운데 각자 고독한 형상이니 화합 한 가운데 마음이 갈라져 있는 형상이다. 만약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자신에게 내조를 잘 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위키사주 이용대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이용대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냉정한 사주 시즌 3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