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5년 만의 컴백... '이것' 때문에 무조건 대박난다

2024-11-22 17:16

add remove print link

공백기에도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이거'라고?

박효신 사진 / 박효신 인스타그램
박효신 사진 / 박효신 인스타그램
가수 박효신이 5년 만에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목은 '히어로(HERO)'로 곽경택 감독 영화 '소방관'의 OST 타이틀곡으로 삽입된다. 제작진은 영화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박효신에게 참여를 요청했고 뜻깊은 메시지에 공감한 박효신이 영화 제작진의 OST 참여 요청을 받아들이면서 협업이 성사됐다.

박효신 사진 / 허비그하로 제공
박효신 사진 / 허비그하로 제공

박효신은 자기 새 앨범에 실릴 예정이던 곡 가운데 영화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히어로'를 골라 제작진에게 건넸다. 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 노래는 각자의 마음속에 자리한 영웅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다음 달 음원으로도 공개된다.

노랫말을 함께 쓴 박효신과 김이나는 "희생은 사랑의 가장 숭고한 행위이다. 그 순수한 마음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해 편곡부터 작법, 가창, 가사 선택 등에서 기교를 최대한 배제했다"며 "부르는 사람은 담담하고 듣는 사람은 먹먹한 감정의 간극을 만들려 했다"고 설명했다.

박효신, 뷔 사진 / 박효신 인스타그램
박효신, 뷔 사진 / 박효신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듀엣곡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발매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듀엣곡은 미국의 재즈 보컬리스트 노라 존스(Norah Jones) '돈트 노 와이(Don't know why)'를 작사한 제시 해리스(Jesse Harris)가 참여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효신, 뷔 사진 / 박효신, 뷔 인스타그램
박효신, 뷔 사진 / 박효신, 뷔 인스타그램

이처럼 5년 만에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소식을 연이어 전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 화제 되고 있는 그의 사주를 살펴보았다.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꿰뚫어보는 사주'에 따르면 박효신은 뛰어난 재능과 언변력으로 주위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신중한 언행으로 타인에게 존경받는 인물이다. 출세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므로 한 가지 분야에 열성을 다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엮어 나가게 된다. 지혜롭고 자유로운 사상을 지니면서도 일처리를 매우 빠르고 명석하게 한다. 특히 올해는 많은 변화와 바쁜 세월을 보내면서도 동시에 천금을 희롱하는 형상이다. 소망하는 일에도 영화와 발전이 함께하는 시기이므로 비즈니스나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겨난다.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 운세와 함께 인생의 굴곡을 알려주는 사주풀이, 다가 올 10년을 예지한 사주풀이, 타로 등 다양한 사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고 있는 위키사주는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키사주] 꿰뚫어보는 사주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