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날짜 잡는다? '이것' 주목돼...
2024-11-22 17:15
add remove print link
결혼할 때 '이것' 조심해야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이 11살 연하의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배우 김일우가 이덕화에게 “낚시가 좋은 취미인 건 알겠는데 여자들이 싫어하지 않냐”며 걱정을 표했다. 이에 이덕화는 과거엔 낚시를 취미를 갖는 게 이혼 사유였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해당 영상을 본 김종민은 “나도 낚시를 좋아하는 데 여자친구가 안 좋아한다. 낚시 좀 안 하면 좋겠다고 해서 ‘오케이 안 하겠다’고 하고 끊었다”고 밝혔다. 이에 이다해는 “앞으로도 쭉 안 할 거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결혼하면 모르죠?”라며 대답했다.
한편, 이덕화는 김일우에게 “올해 안에 장가가라. 결정 내리는 건 몇 초다”라고 말했다. 이에 공개 연애 중인 김종민이 “개인적으로 (바로 결혼) 못한다. 사계절은 만나야 한다는 주의다. 지금 여자친구와 2년 넘었다."고 말하자 이승철이 “결혼 날짜는?”이라고 묻자, “결혼 날짜는 이제 잡아야죠”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종민이 결혼을 언제 할지 집중되는 가운데 그의 사주를 통해 알아보았다. 온라인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김종민은 여성의 심리상태를 잘 파악하고 이상형은 외모가 수려하며 무엇이든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만능 재주꾼의 여성이다. 사랑에 있어 열정적이고 순수한 면을 지니고 있으나 반면 주관이 강해서 자기 주도적으로 만남을 이끌어나갈 수 도 있다. 기본적으로 호탕하고 자유분방한 사고를 지니고 있지만 권태감을 빨리 느낀다. 결혼은 매우 신중하게 결정하고 철이 든 후 좀 늦게 하는 것이 좋다. 유연한 성향의 여성과 결혼하면 가정에 가법도 세워지고 자녀 교육에도 함께 최선을 다하며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