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동화 속에 들어온 기분” 스타필드 하남에 출몰한 초대형 ‘크리스마스 빌리지’

2024-11-22 11:50

add remove print link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가 사는 마을 컨셉의 크리스마스 빌리지 열어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 등으로 크리스마스 맞아 많은 발길 예상

날씨는 부쩍 추워졌지만 이맘때쯤이면 거리 곳곳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마음이 몽글몽글해지곤 하는데요. 쇼핑의 메카로 가족이나 연인과 자주 찾게 되는 스타필드 하남에 역대급 규모의 크리스마스 빌리지가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크리스마스트리는 무려 15m에 달하는데요. 이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는 빌리지는 매년 이색 이벤트로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코카콜라가 마련한 팝업이라고 합니다.

이곳에는 트리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들이 가득한데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리프레시먼트 스토어’부터 시작해 화려한 오너먼트들로 꾸며진 공간들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합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코카콜라 트럭도 놓치지 말아야 할 핫플레이스인데요. 제품을 구매하면 ‘폴라 베어’와 함께 즉석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미리 포즈를 생각해 놓는 것도 좋겠죠?

코카콜라 굿즈들이 한곳에 모여있는 기프트 샵도 있으니 마지막 코스로 굿즈 쇼핑까지 알차게 할 수 있는데요. 평소 포인트로만 구매 가능했던 코카콜라 굿즈들을 이번 팝업을 통해 일반 구매로 소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오는 1월 1일 새해까지 쭉 운영될 예정이지만, 연말이 점점 다가오는 시기에는 더 많은 인파가 몰릴 테니 서둘러 방문해 보는 게 좋겠네요!

home 박재훈 기자 jh.park@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