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다…" 대한민국 뒤집어 놓은 채 종영됐던 레전드 '예능', 예상치 못한 깜짝 소식
2024-11-20 18:03
add remove print link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가 스핀오프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에 따르면 '환승연애4' 공개 전 스핀오프인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이 방영된다. 스핀오프로 세계관을 확장해 시즌4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스핀오프에선 시즌 1~3의 일부 출연자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환승연애' 전 시즌을 총망라해 다시 보고 싶었던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환승연애' 제작진은 "전 연인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을 일으켰던 출연진이 다시 한자리에 모이면 어떨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고 전했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내년 상반기에 공개된다.
한편 '환승연애2'에 출연한 성해은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해피해은 HAEPPY'에 'V-LOGㅣ성해은의 온앤오프ㅣ해피해은 [CC]'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성해은은 "갤럭시 행사장에 가는 날"이라며 "스케줄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고 왔다"고 말했다. 이어 "부기를 찾아볼 수 없는 최상의 상태"라며 날렵한 턱선을 자랑했다. 그는 날씨나 컨디션 문제 등으로 헬스장에 못 가면 집에서라도 운동을 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10월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답지만 땀이 쏟아지는 발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성해은이 다양한 발레복을 착용한 채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과거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그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키 171cm, 체중 53kg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