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겨울밤 빛축제 맞아 돌머리해수욕장 캠핑장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
2024-11-19 21:58
add remove print link
돌머리해수욕장 내 캠핑장 평일 50% 할인 제공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이 ‘2024 함평 겨울빛축제’ 기간에 지역 대표 캠핑장인 돌머리해수욕장 일대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함평군이 주최하는 ‘2024 겨울밤 빛축제’ 기간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돌머리해변 오토캠핑장, 돌두리 캠핑장, 돌머리 글램핑장 등 총 3개소, 24동의 숙박시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되며, 평일(일요일~목요일)에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요금은 최소 5만 원에서 최대 8만 원 선으로, 기존 예약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밤 빛축제 기간 중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는 주말 숙박료에 대해 2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12월 20일, 21일, 24일은 주말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과 단체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숙박 예약은 돌머리어촌체험휴양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2024 함평 겨울빛축제’는 "함평의 밤, 빛의 향연"을 주제로 11월 26일부터 12월 25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축제는 다양한 빛 조형물과 야간 경관을 통해 겨울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지역 관광명소로 자리 잡은 돌머리해수욕장 캠핑장과 연계한 숙박 할인은 관광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함평 겨울밤 빛축제와 연계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에게 함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빛과 자연, 예술을 한데 엮은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