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리, '다시 만났으면 하는 드라마 커플' 투표 후보 공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스타는?
2024-11-19 15:43
add remove print link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
1위한 스타 커플에게는 합정역 CM보드 광고(15일)와 홍보기사 패키지 제공
스타를 위한 신개념 팬 투표 서비스인 '기프트리' 에서 시즌투표인 [다시 만났으면 하는 드라마 커플] 투표를 진행하고 후보를 공개했다.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될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는 스타 커플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동인구가 많아 주목도가 높은 6호선 합정역에 전광판 광고가 15일간 제공되며, 월간 천만 명 이상의 독자들이 방문하는 위키트리 PC, 모바일 홈페이지와 포털 검색이 가능한 기사 발행이 포함된 홍보 기사 패키지가 제공된다.
시즌투표 후보자로는 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 김혜윤), 킹더랜드(이준호, 윤아), 눈물의 여왕(김수현, 김지원), 연모(로운, 박은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켄타로, 이세영), 상속자들(이민호, 박신혜), 달의연인-보보경심 려(이준기, 아이유), 사내맞선(안효섭, 김세정), 그 해 우리는(최우식, 김다미), 뷰티 인사이드(이민기, 서현진) 등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연기 실력과 완벽한 케미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타 커플이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팬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추가로 접수되는 스타들을 후보로 등록할 수 있다.
기프트리는 포털에 '기프트리'를 검색하여 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사 읽기, 광고 보기 와 같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해 최대 44장의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투표권은 사용기한 없이 원하는 스타에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