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 공연 전석 매진 기록한 요아소비, 오늘(19일) 또 특급 소식 전해졌다
2024-11-19 13:46
add remove print link
J팝 열풍의 주역 요아소비(YOASOBI)의 한국행
글로벌 대세 유닛 요아소비(YOASOBI)가 ‘멜론뮤직어워드’에 출격한다.
요아소비는 오는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이하 MMA,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J팝 열풍의 주역으로 떠오른 요아소비는 이번 ‘MMA’에서 그 진가를 제대로 발휘할 예정이다. 소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감성을 정조준한 이들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 라이브 인 코리아)’ 개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약 1년 만에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한국 팬들을 찾는 만큼, 이들은 더욱 알찬 구성으로 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요아소비는 첫 내한에 이어 2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국내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공연은 물론, 위버스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이들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까지 진행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존재감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J팝 최초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1위에 오르는 압도적인 성적을 거둔 요아소비는 이에 비례하는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전 세계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으며 ‘믿고 듣는 유닛’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이 계속해서 이어갈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요아소비는 ‘MMA’와 내한 콘서트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