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연말 시즌 한정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출시
2024-11-19 15:22
add remove print link
스페셜 키트 선착순 무료 증정 및 원데이 클래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공차코리아가 연말 시즌 한정으로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앞서 출시한 ‘보틀 음료’의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동일하게 적용한 케이크로, 진저브레드맨 모양의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DIY 데코펜으로 메시지나 그림을 더해 나만의 특별한 케이크로 꾸밀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먼저, ‘타로 치즈 무스 케이크’는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고소한 타로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보랏빛 타로 무스가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티라미수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와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마치 눈처럼 소복이 쌓인 코코아 파우더가 깊고 풍성한 풍미를 더해준다.
해당 상품은 1~2명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전용 패키지 포장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빨간색 상자 위에 귀여운 장식들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하며, 상자 안쪽에는 간단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9일부터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스페셜 키트에는 홀리데이 카드와 책갈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가렌드, 트리 장식, 선물 포장 장식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에서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를 12월 13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케이크를 꾸미고 음료를 직접 만들어 먹어볼 수 있는 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