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전 멤버' 승한, 내년 솔로 데뷔‥. 놀라운 사실이 공개됐다
2024-11-15 15:51
add remove print link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이것'까지 나왔다
그룹 라이즈를 탈퇴했던 승한이 내년 솔로 데뷔에 나선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승한은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를 위해 승한은 솔로 데뷔에 필요한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등 다방면의 서포트와 함께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라면서 '앞으로 승한 관련 소식은 오늘 개설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해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승한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본인의 재능과 꿈을 펼쳐가고자 한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아티스트 승한이 새로운 출발점에 서있는 가운데 그의 사주를 통해 솔로가수로서 대성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온라인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의 '제갈공명 일년신수 2025'에 따르면 승한은 올해 하고자 하는 일을 심사숙고 신중하게 결단해야 한다. 많은 지식과 준비를 쌓아 올린 후 일을 진행해야 실패가 없고 안정적으로 자신의 꿈을 펼쳐나가게 된다. 내년에는 정식적으로 분주하고 고독하며 심적 방황이 따르는 시기이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조언을 귀담아 듣는 현명함을 길러야 한다. 변화나 변동은 생각한 것보다 실질적인 이익이 많지 않다. 잠시 정체되는 시기가 찾아오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본업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한다.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고 준비해 왔다면 예상 외로 좋은 결과를 얻고 보람을 느끼게 된다.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