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백마강 테마파크 전망대 무료 개방…억새 물결과 함께 가을 절경 만끽
2024-11-15 11:30
add remove print link
백마강 국가정원 지정 기원, 관광객 위한 특별 무료 개방
충남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백마강 테마파크 전망대를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임시 무료 개방한다.
이번 개방은 ‘충남(부여) 방문의 해’(2025년~2026년)를 앞두고 백마강 국가정원 지정을 기원하는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관광객들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백마강 테마파크 전망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백마강과 대규모 파크골프장, 만개한 물억새 등 황홀한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이번 홍보를 위해 전망대 상부에는 백제금동대향로 대형 복각품 포토존이 설치되었으며, 내부에는 부여 관련 도서와 관광 자료를 비치한 북카페를 조성하여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부여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현재 백마강 주변은 은빛 억새 물결이 절정을 이루고 있어, 전망대를 찾은 관광객들이 부여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감상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관광 자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여군 관계자는 “백마강 테마파크 전망대가 새로운 관광 명소로 자리 잡기를 기대하며, 물억새로 가득한 가을 풍경과 백제의 역사, 자연을 한데 어우르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