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혜와 이혼한 철구, 여자 생겼나… 염보성 "둘이 호감 있는 사이인 듯" (실제 영상)
2022-08-31 13:46
add remove print link
BJ 철구-팥순 스킨십 수위 화제
염보성 "둘이 호감 있는 사이인 듯"
BJ 철구(본명 이예준)의 라이브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철구와 BJ 팥순(본명 박성연)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기 때문이다.
철구는 30일 여자 BJ들과 합동 라이브 방송 진행 도중 팥순을 껴안아 들거나 백허그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팥순 역시 철구와 스킨십이 나쁘지 않은 듯 철구의 얼굴을 부여잡고 볼 뽀뽀를 남기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서슴지 않고 스킨십을 선보이는 두 사람이 '분명 사귀는 사이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들과 절친한 BJ 염보성 역시 VOD를 통해 이들의 모습을 확인한 후 "둘이 호감 있는 사이는 맞는 것 같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철구도 연애해야지", "여러분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철구 팥순이랑 있을 때 행복해 보이긴 하더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팥순은 철구가 만든 아프리카TV 스타대학교 '철와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성 게임 BJ 가운데 최초로 '별풍선 100만 클럽'을 달성했고, 지난해 10월 아프리카TV 베스트 BJ로 선정됐다.
철구는 팥순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는 것을 의식한 탓인지 31일 "연기한다고 혼났다"는 공지를 남기기도 했다.
철구는 아프리카TV BJ인 외질혜와 지난해 이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