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관계가…” 음주 사고 후 도주한 김새론, 26시간 만에 내놓은 입장

2022-05-19 12:24

add remove print link

김새론, 음주 사고 발생 하루 만에 공식 입장…"경찰 조사 성실히 임할 것"
배우 김새론, 음주 사고 관련 공식 입장 나왔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사건 발생 하루 만이다.

김새론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는 19일 공식 입장을 통해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김새론의 음주 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김새론은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 또 김새론은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새론은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면서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배우 김새론, 강남에서 만취 상태로 구조물 들이받고 도주했다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8일 김새론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 8시쯤 "강남구 청담동에서 주행 중인 차량이 눈에 띄게 흔들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 김새론을 붙잡았다.

당시 김새론은 음주 감지기를 불자 양성 반응이 나왔다. 그러나 그는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 검사를 받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다음은 김새론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입니다.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YTN 뉴스
YTN 뉴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